이슈or유머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60대?!, 아르헨티나 미스 유니버스 부에노스 아이레스

hyeon :) 2024. 4. 27. 02:32
반응형

연령 제한 폐지로 인한 놀라운 결과, 60세 여성이 우승

 

아르헨티나의 미인대회에서는 60세인 알레한드라 로드리게스가 우승하여 전 세계적인 이슈가 되었다. 이 대회는 지난해부터 1958년부터 계속되던 18~28세의 연령 제한을 없앴다. 이로 인해 로드리게스의 참가와 우승이 가능해졌다.

아르헨티나의 미인대회에서는 60세인 알레한드라 로드리게스가 우승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출처 - X 스크린샷)

반응형

 

 

 

 

로드리게스의 우승 소감

 

로드리게스는 1위 수상 소감으로 "미스 부에노스아이레스 타이틀을 얻게 돼 매우 기쁘다. 모든 여성에게 아름다움에는 나이가 없으며 장벽을 허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변호사와 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미혼으로 알려져 있다.

 

아르헨티나의 미인대회에서는 60세인 알레한드라 로드리게스가 우승
60대 여성 아르헨티나 미스 유니버스 1등 부에노스아이레스 (출처 - MBC뉴스 스크린샷)

 

또한 로드리게스는 부에노스아이레스를 대표하여 다음달 25일 아르헨티나 최고 미인을 뽑는 미스 유니버스 아르헨티나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미인 대회는 젊은 여성만 수상할 수 있다는 고정 관념이 깨졌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반응형

부에노스아이레스 사진
60대 여성 아르헨티나 미스 유니버스 1등 부에노스아이레스 (출처 - MBC뉴스 스크린샷)

 

미스 유니버스의 연령 제한 변경

 

특히 미스 유니버스가 신청 가능한 나이를 기존 18~28세에서 올해부터 18세 이상으로 변경하자 이변이 속출하고 있다는 분석이 제기되고 있다. 올해 준우승자의 나이도 70대였다. 이로 인해 미인 대회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이 열린 것으로 보인다.

미스 유니버스 나이제한 변경
미스 유니버스 연령 제한 규정 폐지 (출처 - MBC 뉴스 스크린샷)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