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추석 연휴, 산길에서 벌초 차량 4m 아래로 추락 사고 발생

hyeon :) 2024. 9. 17. 19:18

 

목차

     

    추석 연휴, 벌초 차량 산길 추락 사고


    추석 연휴 이틀째인 9월 15일, 충남 부여에서 벌초를 가던 중 차량이 산길을 벗어나 4미터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는 오후 6시경, 부여 옥산면의 한 산길에서 SUV 차량이 도로를 이탈하면서 일어났으며, 차량에는 60대 아버지와 20대 아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다행히 가벼운 찰과상만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경찰은 벌초를 하러 가던 중 좁고 험난한 산길을 오르다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조사 중입니다.

    충남 부여 벌초를 가던 차량이 4m 아래로 추락한 사고
    충남 부여 벌초를 가던 차량이 4m 아래로 추락한 사고 (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

    반응형

     

     

     

     

    추석 연휴에 잇다른 사고들


    추석 연휴 셋째 날인 9월 16일 오전, 강원도 영월의 한 국도에서 역주행 사고가 발생해 두 명이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습니다. 카니발 차량이 도로에서 역주행하던 셀토스 SUV와 정면 충돌하면서, 카니발 운전자인 30대 남성과 셀토스 운전자 20대 남성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카니발 차량에는 운전자의 아내와 가족 5명이 동승하고 있었으며, 이들은 모두 중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었습니다.

     

    강원도 터널 역주행 사고로 일가족 참변

    목차 터널 내 역주행 사고로 일가족 대참사강원도 영월에서 새벽에 일어난 교통사고로 인해 일가족에게 비극이 찾아왔습니다. 터널을 역주행하던 SUV 차량과 6명이 타고 있던 승합

    cjh8838a.tistory.com

     

     

    반응형

     

     

     

     

    추석 연휴, 빈번한 사고 예방의 필요성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전국에서 교통사고와 각종 사건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특히 벌초나 가족 방문을 위해 산길과 국도를 이용하는 차량 운전자들은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좁은 도로에서의 주의 운전과 적정 속도 유지가 필수적이며, 사고 예방을 위한 운전자의 신중한 태도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