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큘러스 리프트

오큘러스 리프트란

by hyeon :) 2015. 8. 6.
반응형
SMALL



제 학창시절 지루한 수업속에 저를 지탱해주었던 소설 !!

 

독서에 취미가 없었던 저에게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접하게된 장르는 게임판타지였었죠 ㅋㅋㅋㅋ

 

독서에 흥미도 관심도 없었던 저지만

 

그 새로운 세계와의 만남은 꽤나 신선한 충격이었던것 같네요 ~

 

수업시간에 맨 뒷자리로 가서 몰래몰래 읽던 그 재미란 !!

 

그때문에 더 빠졌었던 기억이 .. ㅋㅋㅋ

 

제가 가상현실게임에 관심을 갖게된건

 

그 때문일 듯 싶네요 ~

 

어릴 때부터 리니지 WOW 등 온라인 게임에도

 

여느 청소년들 같이 푹 빠져있기도 하고

 

내의지로 움직이면서 사냥도 하는 게임이 나온다면

 

남은 생에 여한이 없겠다 라고 까지 생각했었던 때가.. ㅋㅋㅋㅋ

 

하지만 10년전만해도 스마트폰은 커녕 화상전화도 안되던 때였으니

 

죽기전엔 그런날이 안오겠지 하고 덮어놨었는데 !!

 

우연히 블로그를 뒤적이다가 가상현실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발견 !!

 

바로 탐색에 들어갔습니다

 

두근대는 내 가슴 ㅋㅋ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8

오큘러스 리프트 가상현실게임 !!!!

 

 이런게 있을줄이야 ㄷㄷㄷ

 

오큘러스 리프트 !! 가상현실게임을 가능케 하는 기기인데요

 

 

요렇게 생긴 헤드셋 개념의 기기라고하네요 ~

 

착용하면 안에서 영상을 보여주는데 요게 또 센서가 달려서

 

고개를 돌리면 인식을해서 영상도 돌아간다는군요 !!

 

오오오오 !! ㅋㅋㅋㅋ 신세계

 

자세한 게임 플레이가 궁금해서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

 

같이 보시죠 ~

가상현실게임 플레이 영상

 

line_characters_in_love-7

영상이 오로지 영어로 말해대서 자세히는 몰라도

 

대충 좋다는건 알아들었습니다 ㅋㅋㅋ

 

저게 진짜 되면 걷기운동을 집에서 즐기면서 할 수도 있을 듯 ㅋㅋ

 

제대로 가상현실게임이 상용화 된다면

 

가상현실 다이어트가 유행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오큘러스 리프트말고도 다른 기기가 필요한것 같네요 ㅠㅠ

 

이발판이랑 

이 신발이랑 세트인듯 ? 




플레이하는 영상은 모니터로 주변에서 볼수도 있으니

 

같이 모여서 해도 재미있는 플레이가 될 듯 !! ㅋㅋㅋ

 

이제 집에서 별걸 다 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하네요 ~

 

 

허리춤 쪽에 있는 고리는 위아래로 조절이가능해서

 

아이들도 위험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것 같네요 ~

 

뭐 .. 그래픽은 꿈꿔오던 것처럼 리얼리티는 없지만

 

이정도도 어딥니까 ㅋㅋㅋ

 

내가 직접 움직이며 플레이하는 게임인데 !!

 

그래도 얼마나 실감이 날런지..

 

궁금증이 생겨서 더 찾아보았더니 요런게 있네요 ㅋㅋ

 

오큘러스 리프트 체험 영상

 

요건 그냥 시청각만 있는

 

오큘러스 리프트 사용 영상인듯한데

 

롤러코스터 체험하는 영상인듯 합니다 ㅋㅋ

 


처음엔 담담한듯 하였으나.....

끄으아아아악

 아주 그냥 쓰러지시는 ㅋㅋㅋ

 

저정도면 충분히 실감난다고 인증한거라 봐야겠네요

 

아직 국내에는 상용화 단계까지는 아닌 것인지

 

 소비자용은 올해 여름쯤에 나올 것 같다는것 같은데

 

나오면.... 질러버릴것 같은 제가 무섭네요 ...ㅋㅋ

 

그래도 오큘러스 리프트 사서 가상현실게임하면 후회는 없을듯....

 

벌써 이정도까지왔으니 앞으로 더 발전하겠죠??

 

벌써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ㅎ

반응형
LIST

'오큘러스 리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현길(?) 기기  (0) 2015.08.06
가상현실에 점점 다가가네요!!  (0) 2015.08.06
현재 HMD 현황  (0) 2015.08.06
자작 다이브 (자작 HMD)  (0) 2015.08.06